본문 바로가기

IT/Games

Rockstar Games, GTA 5(GTA V) PC버전 프리오더(Pre-order)

반응형

드디어 락스타 게임즈(Rockstar Games)의 대표작 GTA 5(GTA V) PC버전의 프리오더가 시작됩니다.

아래의 링크로 이동하면 GTA 5 PC 버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http://preorder.rockstarwarehouse.com/store/tk2rstar/pd/productID.305286700

GTA 5 PC버전은 2015년 1월 27일에 발매가 예정되어 있습니다.

GTA 5는 이미 플레이스테이션과 X-Box로 출시되어 많은 인기를 끌었습니다.

저도 이미 GTA 5 PS3버전을 보유하고 있는데 GTA 시리즈는 역시 상당히 재밌습니다.

상당히 자유도가 높은 게임이면서 내부에 미션들이 존재하는 게임입니다.

저는 아마존을 통해서 게임을 구입하였습니다.

GTA 5의 PC버전은 현재 락스타 웨어하우스에서 77,499원이라고 표시가 됩니다.

아마존에서는 $59.99로 표시가 되고 있습니다.

아마 한화로 변환이 잘못된 것으로 보이며 $59.99가 정상적인 가격으로 보입니다.

GTA 5의 X-Box One과 플레이스테이션 4 스크린샷입니다.

스크린샷이 실제 게임의 모습은 아닌 것으로 보이고 컨셉 이미지인 것으로 보입니다.

차를 탈취하고 지나가는 행인을 사살하는 등 게임 내용에 대해서는 상당히 부정적으로 보는 시선도 많습니다.

그래도 상당히 완성도가 높은 게임이며 결정적으로 정말 재미있는 게임입니다.

전작인 GTA 4는 미흡한 최적화로 인해 상당히 높은 사양으로 필요로 했습니다.

현재 GTA 5의 사양은 공개되지 않은 상태인데, 프리오더가 먼저 뜨게 되네요.

게임 내에서 상당히 즐길거리가 많은 게임입니다.

19세 이상 등급이기 때문에 성인이라면 락스타 게임즈의 GTA 5를 강력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