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Games

Tom Clancy's The Division(더 디비전) 사양별 벤치마크 결과

반응형

톰 클랜시의 더 디비전(Tom Clancy's The Division) 베타가 진행됐습니다.

향후에 오픈베타 일정은 엑스박스 원에서 24시간 선행으로 2월 16일부터 21일까지 진행됩니다.

PC와 PS4는 2월 17일부터 21일까지 진행됩니다.

더 디비전의 벤치마크를 실행한 gamegpu.ru의 사양별 프레임입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 원본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http://gamegpu.ru/mmorpg-/-onlayn-igry/tom-clancy-s-the-division-beta-test-gpu.html

먼저 1920*1080(FHD)로 게임을 실행했을 때 프레임입니다.

높은 옵션으로 설정했을 때 게임 프레임인데 상당히 프레임이 잘 나오는 편입니다.

현재 그래픽카드를 280X를 사용하고 있는데 60 프레임 정도를 평균적으로 뽑아줍니다.

풀옵션을 켰을 때의 프레임입니다.

풀옵션에서는 R9 Nano 혹은 780 Ti SLI급은 돼야 원활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옵션 타협이 필요할 것 같습니다.

다음으로 2560*1440(WQHD)입니다.

아무래도 해상도가 높아지기 때문에 같은 사양에서 프레임이 저하됩니다.

전체적으로 20 프레임 정도의 저하가 있습니다.

어지간한 사양이 아니면 꽤 옵션 타협을 해야할 것으로 보입니다.

마지막으로 3840*2160(UHD)의 프레임입니다.

높은 해상도라 역시나 결과가 처참합니다.

GeForce 980 Ti를 SLI로 구성했는데도 풀옵션은 29 프레임 정도 나옵니다.

모니터를 UHD로 사용하는 분들은 옵션을 많이 조절해야 할 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GeForce 970과 Radeon R9 390과의 비교 영상입니다.

최근의 벤치마크 결과에서 의외로 Radeon 그래픽카드가 좀 더 높은 성능을 나타내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R9 390이 더 높은 프레임으로 게임이 가능합니다.

기대가 되는 더 디비전이 베타를 거쳐서 정식 출시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가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