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제품리뷰

피부 자극을 최소화한 브라운 전기면도기 시리즈7 7899cc

반응형

남자친구선물로 좋은 브라운 시리즈7 직접 그루밍을 해보았습니다.


최근 남성분들이 외모에 신경을 많이 쓰시면서, 다양한 남자피부관리용 제품을 많이쓰시는데요~

그중 빠질 수 없는 제품이 전기면도기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특히 피부가 예민하신 분들은 전기면도기 선택을 잘못하시면 피부에 손상이 많어, 트러블이 생기기 마련이죠~ 그만큼 남성분들에게 전기면도기는 신중하게 고민하셔서 선택을 하는 남자 아이템의 대표가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몇일동안 브라운 시리즈7 제품을 사용하면서 피부부담이 적어 예전보다 좋아진 피부를 보면서, 꾸준하게 사용하고 있는 사용기를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이제부터 남자친구선물로 좋은 브라운 시리즈7 그루밍 사용기를 시작하겠습니다.


▼ 브라운 시리즈7 7899cc 특징

2개의 옵티포일과 음파면도 시스템, 액티브 리프트 트리머로 효율적인 면도가 가능합니다.

저자극과 깔끔한 면도를 위해 최적화된 브라운 NEW 시리즈7 7899cc 면도기입니다.

▼ 브라운 시리즈7 7899cc 면도기

아침에 항상 면도를 하는데 면도가 미흡하게 되면 하루 종일 찝찝한 기분입니다.

날면도기를 사용하면 깔끔한 면도는 가능하지만 가끔 날에 베이는 문제가 있습니다.

브라운 NEW 시리즈7 7899cc는 날면도기와 같은 깔끔한 면도를 상처 없이 할 수 있습니다.

▼ 면도기날

수염의 상태를 자동으로 파악하는 스마트 소닉 테크놀로지가 적용되어 있습니다.

브라운 7899cc의 날 부분은 4가지 커팅 요소로 더 적은 횟수로 깔끔한 면도가 가능합니다.

▼ 옵티포일 면도망

면도기 헤드는 8방향으로 자유자재로 움직여서 피부에 완전히 밀착됩니다.

면도를 할 때 피부에 완전히 밀착시킴과 동시에 피부 자극을 최소화하는 날입니다.

▼ 8방향 밀착형 면도 시스템

면도날이 피부의 굴곡에 맞춰서 움직이기 때문에 효율적으로 면도가 가능합니다.

▼ 정밀 트리머

슬라이드 형태의 정밀 트리머로 구레나룻 및 콧수염 등의 모양을 다듬으면서 기를 수 있습니다.

▼ 세척&충전 스테이션

세척과 충전을 동시에 할 수 있는 충전 스테이션입니다.

충전 시간은 1시간 정도가 소요되며 50분간 무선 면도가 가능합니다.

4단계 알코올 세척으로 99.999% 세균 제거로 항상 새것처럼 면도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충전 및 세정 상태

하단에는 충전 상태와 면도기의 세척 상태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 5가지 모드

가운데 전원 버튼의 좌우의 버튼으로 강도와 세기를 조절하면서 면도할 수 있습니다.

간단하게 원터치로 편리한 면도 타입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 건식 면도

아침에 인터넷으로 뉴스를 보면서 면도하기 때문에 건식 면도를 선호합니다.

면도날이 피부에 밀착되며 자유자재로 움직여 얼굴의 각진 부분도 자연스럽게 면도가 됩니다.

기존에도 브라운 7시리즈를 사용했는데 피부의 트러블 등은 전혀 발생하지 않았습니다.

▼ 면도 전후

개인적으로 다른 전기면도기도 사용해보았으나, 브라운 전기면도기는 확실히 밀착면도를 가능하게 하는 4가지 커팅요소로 적은 횟수의 면도질로 깔끔한 그루밍 뿐 아니라, 피부자극을 줄여 앞에서 말씀 드린 것 처럼 피부에 무리없이 수염을 관리할 수 있다는 게 큰 장점입니다.

위에 이미지처럼 트러블 없이 깔끔하게 면도가 가능합니다.

▼ 물 세척

세척&충전 스테이션으로 알코올 세척도 가능하지만 물 세척 역시 가능합니다.

방수 100%를 지원하는 Wet & Dry가 적용되어 있어서 편리하게 흐르는 물에 세척이 가능합니다.


브라운 NEW 7시리즈 7899cc는 뛰어난 성능과 피부 자극을 최소화해주는 전기면도기입니다.

브라운 제품다운 깔끔한 면도 기능과 트리머 기능을 제공하는 제품입니다.

충전 스테이션은 물론 여행용 구성까지 어디서나 만족하며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100% 방수 기능으로 흐르는 물에서 세척이 가능하며 씻는 중에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피부 트러블이 있거나 날면도기로 자주 다친다면 브라운 시리즈7 면도기를 추천합니다.

마지막으로 브라운에서 웨딩시즌을 맞이하여, 특별 기획전을 진행하고있으니,

예비신랑or남자친구 선물로 고민중이 신 분들이 있으시다면 참고하셔서 다양한 혜택을 받아보세요.

http://www.11st.co.kr/browsing/MallPlanDetail.tmall?method=getMallPlanDetail&planDisplayNumber=1945094


해당 포스팅은 브라운으로부터 제품을 무상 지원받아 주관적으로 작성 하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