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제품리뷰

가성비 좋은 80PLUS 스탠다드 인증 POWEREX LAPIS 500W 파워

반응형

POWEREX에서 80PLUS 스탠다드 인증을 받은 새로운 파워를 출시했습니다.

바로 POWEREX LAPIS 500W 80Plus Standard 230V EU라는 제품입니다.

4만 원 내외의 뛰어난 가성비를 갖춘 POWEREX LAPIS를 살펴보겠습니다.


일반적인 형태의 파워 박스에 포장되어 있습니다.

▼ 제품 박스

대기전력 1W 미만 Green IC가 탑재된 제품으로 친환경 부품을 사용한 제품입니다.

▼ 박스 상단

박스 전면에 제품 특징을 표시한 심플한 박스 디자인입니다.

▼ 박스 개봉

파워가 딱 맞는 크기의 박스에 깔끔하게 포장되어 있습니다.

▼ 박스 포장

비닐 팩에 완전히 밀봉된 형태로 케이블이 상단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 제품 구성

설치를 위한 나사와 케이블 타이를 포함해서 일반적인 파워의 구성을 갖추고 있습니다.

▼ 설치 매뉴얼 및 부속

간단한 설치 방법과 케이블 구성을 확인할 수 있는 매뉴얼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설치용 나사와 함께 케이블 정리를 위한 케이블 타이가 함께 있습니다.

▼ 전원 케이블

튼튼한 내구성을 갖춘 전원 케이블입니다.

▼ POWEREX LAPIS 500W

독특한 디자인으로 타공된 상단에는 저소음 팬이 위치하고 있어서 열기를 효율적으로 배출합니다.

▼ 출력 사양

파워 측면에 출력 사양을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표기되어 있으며 +12 싱글레일 구성의 제품입니다.

▼ 후면 통풍구

후면에 위치한 육각형 형태의 구멍을 통해서 열기를 효율적으로 처리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 케이블 구성

SATA 케이블 등이 넉넉하기 때문에 확장성도 용이한 파워입니다.


POWEREX LAPIS 500W는 뛰어난 가성비에 80PLUS 스탠다드 인증을 획득한 제품입니다.

인텔과 AMD의 최신 CPU와 함께 최신 그래픽카드 역시 안정적으로 지원합니다.

저소음 120mm 팬 적용으로 신경쓰이는 소음이 없이 열기를 효율적으로 배출하는 점 역시 장점입니다.

실제로 전원을 인가했을 때의 소음은 가까이에서 듣지 않으면 신경쓰이지 않는 수준입니다.

고성능 캐패시터와 다양한 보호 회로 적용으로 안심하고 장기간 사용이 가능할 것으로 기대가 됩니다.

SATA 케이블은 5개로 대부분의 경우에는 충분한 구성입니다.

4만 원 내외의 뛰어난 가성비에 안정성까지 갖춘 매력적인 POWEREX LAPIS 500W 파워입니다.


이 사용기는 파워렉스와 다나와 체험단을 통해 제공받아 작성하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