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제품리뷰

가성비 좋은 컴소닉 필라 구즈넥 스탠드 마이크 CM-110

반응형

이번에 소개해드릴 제품은 컴소닉 필라 구즈넥 스탠드 마이크 CM-110입니다.

보통 게이밍 헤드셋의 마이크를 사용하지만 화상 회의 등 고감도 마이크가 별도로 필요한 경우가 있습니다.

고감도 마이크가 별도로 필요할 때 사용 가능한 컴소닉 필라 구즈넥 스탠드 마이크 CM-110를 살펴보겠습니다.


심플한 디자인의 제품 박스에 마이크가 포장되어 있습니다.

▼ 제품 박스

박스에는 제품명과 함께 간단한 제품의 특징을 이미지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색상은 블랙과 화이트 두 종류인데 박스 외관의 이미지로 색상을 알 수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 박스 후면

박스 후면에는 간단한 제품의 사양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 등에서 사용가능한 3.5mm 4극 단자를 사용하며 3극 단자 젠더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 밀봉 스티커

밀봉 스티커가 상단에 부착되어 있기 때문에 제품의 미개봉 상태를 확인 가능합니다.

▼ 박스 개봉

박스를 개봉하면 제품이 깔끔하게 포장되어 있습니다.

▼ 제품 구성

스탠드형 마이크와 함께 3극 단자용 젠더가 동봉되어 있습니다.

▼ 설명서 및 젠더

간단한 설명서와 함께 PC에서 사용 가능한 3극 젠더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 컴소닉 필라 구즈넥 스탠드 마이크 CM-110

마이크를 원하는 방향으로 편리하게 조절할 수 있는 구즈넥 스탠드 마이크입니다.

▼ 제품 바닥면

제품 바닥면에는 A/S센터의 연락처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마이크 전원 버튼

스탠드 부분에 마이크 전원 버튼이 있어서 쉽게 마이크를 켜고 끌 수 있습니다.

▼ 이어폰 연결 부분

PC에 연결해서 사용시 스피커나 이어폰을 별도로 연결할 수 있는 단자가 후면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 제품 설치

PC에 연결해서 사용시 3극 젠더를 끼우고 마이크 단자에 연결하면 간단하게 설치가 완료됩니다.

스피커 단자에도 연결한 경우 이어폰을 가깝게 설치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컴소닉 필라 구즈넥 스탠드 마이크 CM-110은 1만 원 초반대의 뛰어난 가성비를 갖춘 제품입니다.

마이크를 자유롭게 변형해서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편리합니다.

다만 마이크를 켜고 껐을 때 쉽게 확인이 되지 않는 점은 아쉬운 부분입니다.

전체적으로 깔끔한 마감과 고감도 마이크로 만족스럽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가성비가 뛰어난 컴소닉 필라 구즈넥 스탠드 마이크 CM-110 리뷰를 마칩니다.


이 사용기는 (주)컴소닉코퍼레이션&다나와 체험단을 통해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하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