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Tip&Tech

WD My Cloud(마이 클라우드) RMA 신청 방법

반응형

My Cloud가 네트워크에서 잡히지 않아서 RMA를 신청했습니다.

RMA 신청을 하기 위한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제품 등록

아래 사이트로 이동해서 먼저 로그인한 이후에 제품을 등록합니다.

https://westerndigital.secure.force.com/

만약 계정이 없다면 먼저 등록을 진행한 이후에 로그인을 합니다.

한글을 지원하기 때문에 어렵지 않게 등록이 가능합니다.

로그인을 완료한 이후에 다음과 같이 제품 등록을 실행합니다.

간단하게 S/N를 찾아서 일련 번호를 입력하고 구입날짜, 구입장소를 입력하면 됩니다.

제품이 등록되면 다음과 같이 등록된 제품의 목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My Cloud가 정상적으로 등록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RMA 생성을 눌러서 반환 사유와 코멘트를 입력한 이후에 아래로 이동하면 표준 RMA 옵션을 찾을 수 있습니다.

표준 RMA를 신청한 이후에 계속을 누르면 됩니다.

주소를 입력하고 계속을 누르면 RMA 번호를 받을 수 있습니다.

아래 링크에서 아시아 지역의 RMA 지역을 확인해서 EMS나 페덱스 등으로 보내면 됩니다.

http://support.wdc.com/Warranty/rmaAddress.aspx

이제 배송이 완료되고 처리될 때까지 기다리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