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My Cloud가 네트워크에서 잡히지 않아서 RMA를 신청했습니다.
RMA 신청을 하기 위한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제품 등록
아래 사이트로 이동해서 먼저 로그인한 이후에 제품을 등록합니다.
https://westerndigital.secure.force.com/
만약 계정이 없다면 먼저 등록을 진행한 이후에 로그인을 합니다.
한글을 지원하기 때문에 어렵지 않게 등록이 가능합니다.
로그인을 완료한 이후에 다음과 같이 제품 등록을 실행합니다.
간단하게 S/N를 찾아서 일련 번호를 입력하고 구입날짜, 구입장소를 입력하면 됩니다.
제품이 등록되면 다음과 같이 등록된 제품의 목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My Cloud가 정상적으로 등록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RMA 생성을 눌러서 반환 사유와 코멘트를 입력한 이후에 아래로 이동하면 표준 RMA 옵션을 찾을 수 있습니다.
표준 RMA를 신청한 이후에 계속을 누르면 됩니다.
주소를 입력하고 계속을 누르면 RMA 번호를 받을 수 있습니다.
아래 링크에서 아시아 지역의 RMA 지역을 확인해서 EMS나 페덱스 등으로 보내면 됩니다.
http://support.wdc.com/Warranty/rmaAddress.aspx
이제 배송이 완료되고 처리될 때까지 기다리면 됩니다.
반응형
'IT > Tip&Tech' 카테고리의 다른 글
Notepad++ 기본 폰트(Default Font) 설정하기 (0) | 2015.10.18 |
---|---|
윈도우 10(Windows 10) 원격 데스크톱 연결 설정하기 (4) | 2015.10.18 |
블루스택으로 도미네이션즈(Dominations)을 PC에서 실행하기 (0) | 2015.09.16 |
블루스택으로 클래시 오브 클랜(coc) 을 PC에서 실행하기 (0) | 2015.09.15 |
Windows 10(윈도우 10)의 효과적인 멀티태스킹을 위한 가상 데스크톱 (0) | 2015.08.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