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제품리뷰

마이크로닉스 Cyclone III 500W After Cooling

반응형

마이크로닉스 파워는 안정성에 가성비까지 갖춘 다양한 제품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마이크로닉스 Cyclone III 500W After Cooling은 최대 84%의 고효율로 업그레이드되었습니다.

500W 기준 3만 원 중후반대로 가성비까지 갖춘 Cyclone III 500W After Cooling을 살펴보겠습니다.


마이크로닉스 타 제품과 다르게 무지 박스에 다양한 정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 제품 박스

Cyclone III Series 500W라는 제품명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박스 전면

잔열 제거를 위한 애프터 쿨링 시스템과 +12 싱글레일 출력 등 다양한 특징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박스 후면

전면에 있던 정보와 함께 DC 출력 정보 등을 상세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제품은 최장 무상 5년 보증으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제품 개봉

박스를 열면 Cyclone III 500W 파워가 깔끔하게 포장되어 있습니다.

▼ 제품 구성

파워와 함께 매뉴얼, 전원 케이블, 케이블 타이, 나사가 포함된 일반적인 구성입니다.

▼ 제품 매뉴얼

한국어를 포함한 다양한 언어로 제공되는 간단한 매뉴얼입니다.

▼ 설치 부속

설치를 위한 나사와 함께 선정리를 위한 케이블 타이가 함께 제공됩니다.

▼ 마이크로닉스 Cyclone III 500W After Cooling

중앙에 마이크로닉스 로고를 확인할 수 있는 Cyclone III 500W 파워입니다.

▼ 쿨링 팬

타공 처리된 상단에서 쿨링 팬과 내부의 구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제품 로고

측면에는 마이크로닉스 Cyclone III 제품명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출력 사양

출력 사양 등의 정보와 함께 하단에는 A/S시 필요할 시리얼이 위치하고 있습니다.

동일한 시리얼은 박스에서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 전원 연결부

후면은 효율적 열처리를 위해서 육각형 형태의 통풍구가 있습니다.

▼ 케이블 구성

메인보드 전원 케이블을 포함해서 PCI-E 보조 전원 케이블을 갖추고 있습니다.

SSD나 HDD는 최대 5개까지 연결해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 케이블 연결

케이스에 파워를 설치하고 위치에 맞춰서 케이블을 연결하면 설치가 완료됩니다.


마이크로닉스 Cyclone III 500W 제품은 고효율로 한층 업그레이드된 제품입니다.

+12V 가용량 99%를 보여주며 대기 상태에서 1W 미만으로 전기요금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케이블 쉴딩 처리가 되어 있지 않은데 이 부분은 살짝 아쉽습니다.

안정성을 위해서 과전압/저전압/과부하/단락/과열 보호를 적용했기 때문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파워의 수명을 늘려주는 애프터 쿨링 역시 적용되어 있습니다.

뛰어난 가성비와 효율을 갖춘 매력적인 마이크로닉스 Cyclone III 500W 파워입니다.


이 체험기는 (주)한미마이크로닉스와 다나와 체험단 행사를 통해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하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