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제품리뷰

14400 DPI를 지원하는 RIZUM G-FACTOR Z8 Pro 게이밍 마우스

반응형

RIZUM G-FACTOR Z8 Pro 게이밍 마우스는 게이밍에 최적화된 마우스입니다.

14400 DPI 지원에 3점사 버튼까지 갖춘 RIZUM G-FACTOR Z8 Pro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박스로 포장되서 안전하게 배송되었습니다.

▼ 제품 배송

RIZUM G-FACTOR Z8 Pro 게이밍 마우스 약 3만 원 정도의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합니다.

▼ 제품 박스

매력적인 마우스 디자인과 14400 DPI와 16.8 million 컬러가 지원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RIZUM G-FACTOR Z8 Pro 사양

박스 후면에도 동일한 내용의 사양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Pixart PMW-3330 센서와 8 버튼으로 구성된 게이밍 마우스입니다.

▼ 박스 개봉

박스를 측면으로 열어서 마우스를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박스 포장

마우스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도록 포장되어 있습니다.

얼핏 유광으로 보이지만 실제로는 무광 UV 코팅 재질입니다.

▼ 제품 구성품

마우스 본체와 함께 간단한 설명서와 소프트웨어 CD가 포함된 간단한 구성입니다.

▼ RIZUM G-FACTOR Z8 Pro 마우스

마우스는 블랙과 화이트 색상으로 출시가 되었으며 표면은 무광 UV 코팅 처리되어 있습니다.

▼ 마우스 측면

마우스 측면에는 잘보이지 않지만 일반적인 앞뒤 버튼과 함께 FPS를 위한 3점사 버튼이 존재합니다.

3점사 버튼으로 좀 더 효율적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 마우스 전면

휠 버튼 뒤에 DPI 조절 버튼이 있고 마우스 버튼이 좀 더 긴 형태의 마우스입니다.

▼ 마우스 측면

버튼이 없는 반대쪽 측면에도 미끄럼 방지를 위한 처리가 되어 있습니다.

▼ 꼬임 방지 케이블

꼬임 방지 케이블에 금도금 처리된 USB 커넥터로 안정적인 데이터 수신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 마우스 바닥면

빠른 슬라이딩을 위한 테프론 패드가 부착되어 있으며 모드 스위치 버튼이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모드 스위치는 전용 소프트웨어를 통해 적용한 모드를 변경하는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 마우스 설치 및 LED

DPI를 조절하면 LED가 변경되기 때문에 쉽게 식별이 가능합니다.

전용 소프트웨어는 아래 링크에서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http://www.rizum.co.kr/board/free/read.html?no=882&board_no=7

▼ 전용 소프트웨어

전용 소프트웨어를 통해 마우스 버튼 기능과 감도 등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각 DPI의 LED 색상 조절과 매크로 기능 역시 제공하고 있습니다.


RIZUM G-FACTOR Z8 Pro 게이밍 마우스는 3만 원 초반으로 구매가 가능한 게이밍 마우스입니다.

최대 14400 DPI를 지원하고 있기 때문에 게이밍에 최적화된 마우스입니다.

손이 큰 편은 아닌데 그립감은 상당히 만족스러운 편입니다.

다만 3점사 버튼의 경우 약간 멀리 위치해 있어서 그런지 손 끝에 간신히 걸리는 느낌입니다.

소프트웨어를 통한 세밀한 설정까지 가능해서 더욱 매력적인 RIZUM G-FACTOR Z8 Pro 게이밍 마우스였습니다.


이 사용기는 리줌에서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하였습니다.

반응형